움직그림(동영상)

[노래]커피소년 - <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

개마두리 2023. 9. 26. 19:38

- 움직그림 이름 : <커피소년[Coffeeboy] -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Feat.하은)[I Will Be on Your Side] Official>

 

- 움직그림이 올라온 곳 :

 

https://www.youtube.com/watch?v=3VK5hdhfYfE

 

노랫말 :

 

(여성 가수)누가 내 맘을 위로할까

누가 내 맘을 알아줄까

모두가 나를 비웃는 것 같아

기댈 곳 하나 없네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려져 혼자 남아있네

 

(남성 가수)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여성 가수)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려져 혼자 남아있네

 

(남성 가수)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옮긴이(개마두리)의 말 :

 

어느 훌륭한 시인이 내게 소개해 주신 노래를, 나는 지금 여러분 앞에 소개한다. 부디 이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 특히, ‘내 편은 아무도 없어.’하고 생각하며 우울해하거나 절망하시는 분들이 노래를 들으며 힘을 되찾고, 다시 한번 희망을 품고 일어서실 수 있기를 빈다.

 

- 단기 4356년 음력 812일에, ‘살아있는 사람이 내 편이 아니라면,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내 편이 아니라면, 그렇다면 나는 죽은 지 오래인( 또는 살아는 있어도 내게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인) 훌륭한 사람들과, 절대자이신 신()을 내 편으로 여기고 그분들을(그리고 그분들의 가르침을) 나라는 군사(軍士)갑옷투구방패도끼로 삼아야겠어. 그렇게 하고 이 현실에 맞서 싸우다 보면, 언젠가는 우군을 만날 수 있겠지.’하고 생각하는 개마두리가 올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