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그림(동영상)

독수리가 새끼를 키우는 방법

개마두리 2021. 9. 26. 23:38

- 움직그림 이름 : < [ 신앙 가이드 ] " 우리의 생각과 다른 하나님의 ' 두 가지 ' 인도 방법 " // 인바이블 말씀사역 / 크리스천 신앙 성장을 위한 채널 / 성경 속에 답이 있다 >

- 움직그림이 올라온 곳 :

https://www.youtube.com/watch?v=ppRAxmPJIoo



▶ 옮긴이(잉걸)의 말 :

이 움직그림에 들어있는 설교를 들은 다음에야, 내가 왜 우리 집에서 괴로워해야 하는지, 그리고 (비록 ‘ 얼치기 개신교 신자 ’ 고 ‘ 나일론[?] 개신교 신자 ’ 이며, 결코 착하거나 완벽하다고 할 수 없는 ‘ 숨은 개신교 신자 ’ 로 살지만) 내가 그리스도교, 그러니까 개신교를 믿는 사람인데도 왜 계속 고난이 내게 들이닥치는지를 깨달을 수 있었다.

결국, 나는 아브라함이 우르 시(市)를 떠났듯이 우리 집을 떠나야 하고, 내가 지금 겪는 이 모든 괴로움은 독수리가 새끼를 일부러 여러 번 떨어뜨리듯이 하나님과 예슈아 님과 성령(聖靈)님이 일부러(!) 허락하신 것이기 때문에, 나는 여러 번 떨어지면서 날갯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나는 날개를 펼치고 하늘로 날아올라, 우리 집이라는 우르 시를 떠나 새로운 삶, 새로운 땅으로 날아가야 하며, 그 때까지는 “결코 포기하려 하거나, 움츠러 들지” 말아야 한다. 나는 “ 날아 오르리라! ”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