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인용]오늘, 당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개마두리 2018. 6. 24. 12:59

어떤 사람이 화장실에 갔답니다. 우연히 눈을 들어보니, 앞에 짤막한 글귀가 조그마한 메모지에 적혀 있더랍니다.


“당신에게 오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하는 그 한 마디!


그는 피식 웃고 나왔는데, 이상하게도 그 글귀가 계속 기억에 남더랍니다. 왠지 정말로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이상한 느낌이 들었지요. 그런 생각을 지우려 해도, 자꾸만 그 생각이 떠올랐답니다.


다음날, 그는 출근하는 버스 안의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시달려도, 한참을 걸어 올라가야 하는 언덕 위의 회사로 가도, 예전과는 달리 짜증이 나지 않았고, 오히려 눈에 들어오는 모든 것들에 따스함과 포근함, 그리고 정다움까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


자신도 모르게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만나는 사람들에게 인사도 하고, 왠지, 자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희망!


단 한 줄의 글귀 … ‘오늘, 당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어쩌면 이미 생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올재(내일[來日]을 일컫는 순수한 배달말), 당신은 그 글귀가 또 생각날 것입니다.


“오늘, 당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맞습니다. 날마다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당신도 한번 ‘속아보지’ 않으시렵니까? 한번만 속는 척 되뇌어 보세요. 분명, 당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길 테니까요! 


-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한 건물의 벽에 걸려있던 글


(* 옮긴이의 말 : 문맥이 이어지지 않는 부분이나, 외래어나 한자말을 쓴 부분이나, 문법/어법과 맞지 않는 부분은 고쳤지만, 내용 자체는 바꾸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