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그림(동영상)

‘남(南)인도’ 대중가요 2

개마두리 2022. 2. 17. 21:42

- 움직그림 이름 : < 텔랑가나 그리스도인 민중가요 – 란디 란다이얄라라/락쉬나폰드하/암말라라(Telangana Christian Folk Song - Randi Randayyallara Rakshnapondha Ammallara)>

- 움직그림이 올라온 곳 :

https://www.youtube.com/watch?v=EqCP3JA3JMM

 

▶ 옮긴이(잉걸)의 말 :

너무나도 아름답고 훌륭한 찬송가다. 하나님과 예슈아 벤 아도나이 님과 성령이시여, 성부(聖父)와 성자(聖子)와 성령(聖靈)이시여, 부디 바라건데, 이 움직그림에 나오신 성도(聖徒. 그리스도인)들과 이 “무익한 종”(잉걸)을 지켜 주시옵소서.

저는 몇 해 전에 유튜브에서 이 분들의 노래(네, 그러니까 이 노래 말입니다)를 듣고 크게 감동했는데, 이제야 제 블로그에 이 노래를 저장하게 되었으니, 아주 기쁘네요.

부디 이 노래가 이 죄인(罪人)이 미약(!)한 믿음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무릇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영원토록 아버지에게 있사옵니다, 아멘.”

… “나의 거룩하신 주님, 나의 거룩하신 주님!”, "나의 주님, 나의 하나님!" 부디 모든 일을 당신의 뜻대로 하소서.